top of page
  • 관리자

제20회 제일 창업 박람회 IN 서울 참가,무인 창업을 위한 젤로텍 키오스크




[FETV=장명희 기자] 주식회사 휴니크의 무인카페 커피머신 브랜드 ‘메일빈(mailbean)’과 무인키오스크 브랜드 ‘젤로텍(zelotek)’ 6월 10일부터 6월 12일까지 서울무역전시관 세텍(SETEC)에서 개최되는 제일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24시 무인카페 전문 브랜드 메일빈은 무인카페 창업을 통해 수익을 창출하려는 예비 창업자들과 이미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점주들의 샵인샵 창업을 서포트하고 있다.


특히 가맹비나 로열티, 교육비, 홍보비 등 6무정책을 실현하며 소자본 창업 및 1인 창업을 위한 전문 컨설팅과 상권분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인테리어의 자유도를 보장하고 있다.

메뉴 구성은 최대 20종류로 계절메뉴, 시즌메뉴, 인기메뉴 등 다양한 음료가 준비되어 있으며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 관람객들은 제품 시연 및 음료 시음이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무료로 제공되는 자체 개발 원격 솔루션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커피머신 간단 세척과 컵, 얼음, 음료 제공이 가능하고 재고 부족 시 카톡으로 알림톡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젤로텍은 키오스크 제조 및 솔루션 브랜드로 스터디카페, 식당, 헬스장, 카페 창업 및 무인주문과 결제가 필요한 모든 매장에 창업을 서포트하고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 무인 입장 및 개문 시연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장소별 키오스크 솔루션과 관리자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조회수 17회
bottom of page